티스토리 뷰

[방콕 3박4일] 방콕 현지인들의 맛집, 노스이스트 (North East)


요즘 홍대에도 타이 레스토랑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, 친구 중에도 마니악한 친구들이 꽤 있던데

개인적으로는 타이 음식을 썩 좋아하지 않았다.

몇년전 푸켓에 처음갔을 때 음식들이 입에 안맞아서 워낙 고생을 했기 때문인데,

이번 여행 덕분에, 특히 여기 노스이스트 덕분에 그 '좋아하지 않는다' 는 평가는 '완전 좋아한다'로 격하게 변경되었다.



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호텔인 '소피텔소 호텔' 근처에 있는 현지 음식점이다.

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던데 실제 우리가 갔을 때 역시

현지 대학생들, 현지 가족들 등등 현지인들이 가득했다!




자리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... 무슨 메뉴가 이렇게 많은지

다 그게 그거인것 같기도 하나.... 일단 이것저것 주문해보았다.


먼저! 어디를 가든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팟타이 주문.

흐아.........정말 방콕가서 들른 모든 음식점에서 팟타이를 다~ 시켜먹어봤는데

물론 모두다 맛있었지만 이 집은 특히 담백했던 기억.



그리고 치킨이 들어간 볶음밥 하나, 똠얌꿍하나!

(똠얌꿍은 나의 주적! 비위가 꽤 약한편이다. 똠얌꿍은 냄새만 맡아도 욱-하고 올라온다 ㅜㅜ)



그리고 당면과 닭고기, 야채를 살짝 매콤한 소스에 볶은 음식이었는데,

정말 너무너무 맛있어는데 이름을 모르겠다 ㅜㅜ 

야채와 고기를 굴소스 같은 것에 볶은 음식도 먹었다. 모두..... 이름을 알 수 없다.....

그저 맛있었다는 기억만....

 


내가 원래 어딜가도 입 짧게 굴고 남들 밥맛떨어지게 하기 전문가인데,

이 집은 정말! 똠얌꿍만 못 먹었을뿐 다른 음식들 싹싹! 비워먹고왔다.



으앙 너무너무 가고 싶다.

다 먹고 나오면서 보니 이게 리얼 오픈키친이구나.



찾아가는 법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