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이마트의 써니세일 - 그림자 QR코드 프로모션
이마트에서 상당히 기발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화제가 되고 있다.
거리에 대형 QR코드를 설치해놓고, 해당 QR코드를 찍으면 세일 가능한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는 것이다.
이 QR코드는 일반적으로 옥외광고에 프린팅 되어 있는 QR 코드가 아니다.
햇빛에 그림자가 생겨야만 QR코드가 노출되는 것!!!
이마트의 기획의도는 모르겠으나, 기발하고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다.
'타임마케팅' 에 대한 새로운 툴을 제공한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.
요즘 길을 걷다 보면 무수히 많은 옥외광고들이 있고 또 광고마다 QR코드를 가지고 있다.
게다가 QR코드를 찍어보고 싶게 하는 광고는 거의 없다. (개인적 소견)
그런 무미건조한 소비자들의 마음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적합한 요소였던 것 같다.
이렇게 온라인 활동이되, 오프라인을 통해 남다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사례가
소비자들의 가려운 곳을 제대로 긁어주는 활동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.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스페인
- 빠통
- 이탈리아
- 타이베이
- 상해맛집
- 포르투갈
- 홍대 카페
- 홍대
- 바르셀로나
- 대만
- 푸켓
- 프랑스
- 사진이야기
- 사진
- 상해
- 시코쿠
- 아이폰
- 나가사키
- 가족여행
- 푸켓여행
- 일상다반사
- 상하이
- 상해여행
- 제주도
- 일본여행
- 대학내일
- 홍대맛집
- 스페인여행
- 파리
- 상하이여행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